본문 바로가기

알바토크

토크 개인정보

로그인하시면
더 다양한 서비스
누릴 수 있습니다.

개인회원 로그인

한줄 톡

알바토크 검색
검색

한줄로 말해요~ 한줄Talk

로그인 하셔야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0/250자)
등록
  • 알바몬은 회원이 작성한 게시물이 서비스 이용약관, 관련 법령 또는 본 규칙에 위배되는 경우 게시자에게 사전 또는 사후 통지
    없이 해당 게시물을 (전체 혹은 일부) 임의 삭제할 수 있습니다.
  • 해당 게시물(댓글포함)에 대한 모든 법적인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는 알바몬 모든 게시판에 해당됩니다.
알바토크 게시물 삭제규정
총 37,330개
NV_32296**02021-10-18 00:27
빵집에서 오래근무해서 레시피보면 거의 할수있고 주변에서도 칭찬도 종종 듣는편인데 사장이 신제품 나오거나 그러면 교육받고 오라고 강요를 해요 본사직원이랑 사장이랑 둘이 시간이랑 다 정해놓고 저한테는 시간이 되는지 갈수있는지 묻지도 않고 통보해놓고 어떻게 해서든지 갔다오라고 하는데 갑질아닌가요? 칭찬을해주면서도 새로운건 레시피보고도 못할거라고 생각하는지 혼자 불안해하고 초조해하고 저만 스트레스 받고 짜증이나네요
댓글 신고
먹고살려고일함2021-10-17 21:51
내일 검단오류역 붕어빵 포장가는데..얼마나 힘들면 시급이 만원일까.... 텃세가 있나...?
댓글 신고
초록대머리2021-10-17 10:30
알바몬 알바상식 퀴즈는 너무 잘만들어놓은 한 칸 같다..
댓글 신고
초록대머리2021-10-17 10:29
나한테 왜이래 진짜
댓글 신고
초록대머리2021-10-17 10:28
아침부터 배고픈데 공고보는 사람 열받게 만드네
댓글 신고
초록대머리2021-10-17 10:26
심지어 어떤 카페는 옛날에 블로그에서본 어느 술집이었나?맛집은 손님한테도 규칙운운하는데도ㅋㅋ하긴그건 노무랑은 관련없으니 근데 진짜 웃기던데 돈 받는 주제에 손님한테 친절한게 아니고 피곤하게 구는게 내가 그걸 안하겠다고해도 까다로운건(?) 너무 보고 싶지 않고 별로니깐 좋은것만 보고살기도 인생 아까운데
댓글 신고
초록대머리2021-10-17 10:21
솔직히 순수하게 길묻는것같은 다른사람들도 요즘은 그닥 착해보이지않음
댓글 신고
초록대머리2021-10-17 10:19
뒤적이는 나한테는 너무 쪼잔하고 열받게 만든다는 점임(물론 그래서 지원을 안하면되니 노답은 아니지만) 또 전단지나 어떤 공고에서 지각이나 어떠한 사유들을 들어 심지어 알바생에게 손해배상청구를 일한 근로해서 받을돈에서 자동 차감해서 주겠다고하는것도 소득세3.3이나 4대보험 미리 띠고 주는줄 사업주가 너무 돈 없어보여서 공고올리지말고 장사안되면 폐업이나 했으면 싶은데 돈도없으면서 음식먹고싶은건지 사람부려먹으려고 오라가라하는거 짜증남
댓글 신고
초록대머리2021-10-17 10:17
알바몬공고쓰는애들은 진짜 잘 모르는건지 아니면 호시탐탐 돈 안주려는건지 개소리를 많이써논다 예를들면 용산 하얏트호텔인가 조퇴시 주휴수당 안준다던가 전단지알바시 카톡지원만가능 계속 와이파이로만 연락해야된다던가(물론 이건 돈 문제가 아니라 걍 번거로운것같고 내가 외부에서 지속적인 데이터를 쓸수없는 환경이라 아쉽게도 지원을 못했을뿐)근데 진짜 화 나는건 돈 벌려고하는일에서 공고에다 이러면 돈 안드릴거임 이러면 나는 알바생한테 돈 안줄거임 이러면 이런이유로 돈 안줄거임 이러는게 돈 벌려고 지원공고
댓글 신고
심심스2021-10-17 01:22
주2일 각각 4시간씩 알바하는데 지하철 10정거장 거리면 너무 먼가요(1)
댓글 신고
흐ㅎㅎ2021-10-16 19:49
백화점에서 일하는데 세금 안떼고 170만원 받는데 정상인가요? 처음 일해봐서 맞는건지 모르겠네요(1)
댓글 신고
ㅅㅇㅇㅂㅂㅇㄱ2021-10-16 10:07
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픈한지 3-4개월차 평점 신경쓰느라 마스크 처음방문하는사람만 줌 문제는, 손님 특이사항란에 1번부터4번까지 숫자 적어놓고 숫자가 높으면 높을수록 진상도 체크에 , 손님 나가면 힘들다고 투덜대면서 건강염려증 음료수요구하는사람 등등 별의별 이상한 항목을 다 써놨더라구요 사람 차별하면서 받고, 손님 뒷담까기바쁘고 자기들이 휴무일 지정안해놓고,일해서 힘들다고 부부끼리 직원왕따시키고 여직원이면 여사장이 텃세오지게부림 약국 가려서가세요
댓글 신고
o774**02021-10-16 01:13
알바몬 커뮤니티 알바토크,한줄토크에서도 텃세가 있나요? 여기서 사람 함부로 접하지 말라고 텃세 부리는 상대방이 있을 겁니다. 여러분들은 어떠십니까? (그런 상대방이 있으면 직장내 텃세 미리보기가 될 것입니다.)
댓글 신고
jss**82021-10-15 15:57
다들 편의점 시급 얼마받아요?(1)
댓글 신고
동수꺼2021-10-15 14:48
메가스터디 본사 알바해보신분! 어떤가요?
댓글 신고
NV_22828**32021-10-15 14:39
모델하우스알바괜찮을까요? 다음주에가는데 흠..
댓글 신고
팅키팝2021-10-15 00:42
공장에 확진자 생겨도 계속 출근하라고 하네요 ㅡㅡ 일단 출근하고 진단 키트로 검사하라고 리얼 노답
댓글 신고
KA_28517**82021-10-14 23:05
토요일 일요일 알바하는데 이번주에 개인적인 사정으로 한 시간 정도 일찍 퇴근해야 할 것 같은데 너무 실례 일까요?ㅠㅠ (1)
댓글 신고
후하호후2021-10-14 17:19
학원 필기알바 해본사람 있어?
댓글 신고
chojh3**62021-10-14 16:56
외플샵에서 일해보신분 있나요??
댓글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