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바토크

토크 개인정보

로그인하시면
더 다양한 서비스
누릴 수 있습니다.

개인회원 로그인

한줄 톡

알바토크 검색
검색

한줄로 말해요~ 한줄Talk

로그인 하셔야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0/250자)
등록
  • 알바몬은 회원이 작성한 게시물이 서비스 이용약관, 관련 법령 또는 본 규칙에 위배되는 경우 게시자에게 사전 또는 사후 통지
    없이 해당 게시물을 (전체 혹은 일부) 임의 삭제할 수 있습니다.
  • 해당 게시물(댓글포함)에 대한 모든 법적인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는 알바몬 모든 게시판에 해당됩니다.
알바토크 게시물 삭제규정
총 36,010개
Lsm2232021-03-09 05:53
주급제면 돈 들어오는걸 얼마나 기다려야될까..
댓글 신고
FB_20855**92021-03-09 02:18
요즘 코로나때문에 일을 그만두게되서 알바를 구하는데 피시방,편의점,휴대폰 판매 등 등 다시 화이팅 넘치게 일해볼려 하는데 어떤 알바를 추천하나요?!!?
댓글 신고
2000**n2021-03-09 01:55
오늘 쥬비스 ts 면접보러 가는게 셔츠나 블라우스에 슬랙스 입고 갈까요??ㅠㅠㅠ
댓글 신고
푸에렝2021-03-09 00:48
8시간 일하는데 식대 없는거 말이되냐,, 이런곳 많은가?? 휴게시간도 30분이고
댓글 신고
일못해서일당직2021-03-08 23:16
아이엠미디어 소싱 거르길...
댓글 신고
일못해서일당직2021-03-08 22:59
야간 식품공장 가고싶다..ㅜ 아오
댓글 신고
백한번째2021-03-08 22:49
알바몬 온라인 이력서 접수일이 금일이 마지막인 곳에 오전 중 지원했더니 오후 10:47이 되어서 바로 당장 내일 면접이 가능한지 연락이 왔어요. 마감일 내에 채용을 마무리 하려 했던건지는 잘 모르겠지만 지원자들이 많아 이제서야 연락했다고 하는데 이 시간에 연락하는 회사... 그러려니 하고 넘어가야 하는걸까요ㅠ?
댓글 신고
AP_33132**22021-03-08 21:56
첫 알바를 학원에서 하게 됐는데 첫출근이 다음주고 근로계약서 얘기는 따로 안 하시네요 원래 근로계약서는 언제 어떻게 쓰나요...???(1)
댓글 신고
NV_30627**82021-03-08 18:51
알바, 스텝, 직원 차이 좀 알려주세요!(1)
댓글 신고
누홍2021-03-08 18:07
내일 웨딩홀 알바 면접인데 복장 신경쓰실까요? 청바지에 흰티 검정자켓 입으려고 하는데 대학 면접 때는 청바지 입으면 안된다는 얘기가 있었어서..ㅠㅠ(1)
댓글 신고
jmr0209**02021-03-08 16:01
하,,,온라인 이력서 지난 금요일에 접수했는데 아직도 미열람이예용...ㅠㅠㅠ 많이 바쁘신가봐요...근데 제가 지금 같은 곳에 같은 담당자 앞으로 넣었는데 계속 늦게 보시긴 하는데....휴....기다리는게 지칩니다. 최대 일주일을 안보시는 경우도 있으시더라고용 ㅠ(1)
댓글 신고
AP_33155**32021-03-07 22:39
야아앙아!!!!!!! 쿠팡 버스타는게 표까지 발권받을줄은 몰랐고!!!!!! 인증번호 시간제한 있는 주제에 5분넘게 안오고 앱 닫으면 그제서야 인증번호 오는게 말이되냐!!!!!!!!!!!!!!!!!(1)
댓글 신고
냥송이2021-03-07 17:39
허ㅋ 그와중에 나 잘랐던 카페 공고 왜 이제와서 말 바뀐거지? 내가 했을땐 공고에서 월금 돼있길래 한다 했는데 면접때 평일만 뽑는거 아니고 주말까지 가능한 사람 구한다 해놓고 지금 알바공고 주중 이랑 주말 따로 구한다네ㅋㅋ 그래놓고 면접에선 또 말 바꿀라고..? 어이털려..
댓글 신고
NV_32198**42021-03-07 16:48
결혼후~ 해왔던 일이 주장방쪽이라 면접보고 바로 합격했는데 주6일 풀타임12시간30분 (타임스퀘어) 체력이 받쳐줄까 걱정이예여,,,,(1)
댓글 신고
NV_32198**42021-03-07 16:46
ㅜㅠㅠㅠㅠㅠㅠ힘내세여 ,,,!
댓글 신고
냥송이2021-03-07 10:54
알바 면접 진짜 두달동안 30개 넘게 했는데 연락 오는곳 마다 다 경력 타령하고 20살이라고 안좋게 보고.. 다 떨어지고.. 대학 가지도 않고 취업 가는데 전화받자마자 올해 대학가는사람 안뽑는다고 지혼자 끊고.. 뭐 일을 시켜줘야 경력 쌓을거 아니냐고.. 왜 니네 혼자 말하고 결정하냐고ㅠㅠㅠ 나도 사람이다ㅠㅠ 존중좀 해줘..
댓글 신고
NV_23477**02021-03-07 04:29
이번주 목금토 하고 알바그만둔다니까 사장이틀암울해있더니 마지막날 트집겁나잡고 시비개털고 욕까지하면서 지랄함 휴 시바
댓글 신고
힘드러유2021-03-07 03:48
쉬는날 카톡으로 일 부탁하는거 개극혐
댓글 신고
와아아아아앙2021-03-07 03:42
시급 8720원 알바인데 한달 월급 얼마주시는건지 물어봐도 되나요..? 보통 알바도 월급이라고 해여? 알바 급여 보통 어떻게 받나여?(1)
댓글 신고
KA_28486**62021-03-07 02:25
여러분 전 경력자인데도 읽씹했어요 꼴리는데로 뽑는듯; 모두들 같이 포장공장 갑시다(2)
댓글 신고